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기 쉬운 간단하고 효과적인 골프 팁

카테고리 없음

by 꿀꿀이도시농부 2020. 6. 16. 06:16

본문


배우기 쉬운 간단하고 효과적인 골프 팁



만약 당신이 골프 치는 것을 좋아하는 수백만의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항상 당신의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이 기사는 게임의 모든 측면을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을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으니, 계속해서 읽으세요!



발가락을 움직이면 골프 스윙을 할 준비를 하면서 자세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발이 무리 없이 자유자재로 움직이면 공에서 너무 멀리 기울어지기 쉽다.


여전히 발을 조금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 공 쪽으로 많이 기울이도록 해보되 많이는 안 된다.




곤봉에서 공을 잘 치는 스윙으로 치면 가장 정확한 슛을 만들어 내는 특정 지점이 있다.


골퍼들은 이것을 "스위트 스팟"이라고 부른다.


가방에 들어 있는 각 클럽과 규칙적이고 일관된 연습을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클럽의 단맛을 볼 수 있다.


일단 당신이 그들을 알게 되면, 항상 당신의 스윙의 가장 먼 곳에 있는 달콤한 지점에 당신의 공을 접촉하는 것을 기억하라.




항상 다음 샷에 집중하십시오.


이전 샷의 결과나 앞으로의 도전이 클럽의 스윙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너의 실수는 잊어버리고, 다음 번에는 더 잘해라.




그네에 대한 진정한 힘은 다리와 몸통 근육을 포함한 전신을 사용하는 데서 나온다.


스윙할 때 채찍처럼 몸을 휘둘러 하체에서 힘을 얻는다.




그립이 너무 느슨하거나 꽉 조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너무 꽉 쥐면 샷이 오른쪽으로 쏠린다.


너무 느슨하게 잡으면 공이 왼쪽으로 갈 것 같다.


각 샷의 방향에 따라 그립을 조절할 수 있다.




구매하고자 하는 모든 골프 클럽의 장을 검사한다.


몽둥이가 닳으면 머리를 보면 알 수 있다.


금속이 닳아 없어지는 반짝이는 반점이 보일 것이다.


이 마모된 부분은 클럽의 머리가 공과 제대로 연결되지 않기 때문에 샷에 좋지 않다.




그네를 타기 전에 골프채를 정확히 잡고 있는지 확인해라.


클럽은 엄지손가락을 아래로 꺾은 채 손바닥에 대고 부드럽게 위치해야 한다.


두 손이 서로 닿아야 해.


공을 칠 때 공이 더 먼 거리를 가길 원한다면 손잡이를 샤프트 아래로 더 떨어뜨려라.




공 뒤에 3~5피트 정도 서고 공이 어디로 가길 원하는지 시선을 집중시켜라.


이 시간 동안 바람과 기타 관련 요인에 따라 샷을 조정할 필요가 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샷을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목표도 좋아진다.


그러면 당신은 공이 가야 할 지점에 더 효과적으로 공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골프공을 칠 때, 클럽의 얼굴이 공과 정사각형인지 확인한다.


이렇게 하면 스트레이트 샷을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구단이 공을 제대로 치지 않으면 홀수 방향으로 공을 보내게 된다.


원하는 90도 이동 경로를 달성할 때까지 클럽을 다른 손잡이로 잡는 연습을 하라.




이 한 가지 문제에 얽매이기보다는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다.


해결책은 각 플레이어의 게임을 독특하게 만들고 특정 상황에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골프에 대한 당신의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경기를 재미있게 만드는 것이다.


더 경험이 많은 선수들에게 계속해서 연습하고 조언과 도움을 구하면, 여러분은 틀림없이 곧 나아질 것이다.




클럽을 먼 곳으로 데려오지 않음으로써 골프공 타격력을 극대화하십시오.


너무 뒤로 당기면 자세가 흐트러져 공을 잘못 치거나 스윙을 완전히 지나칠 수도 있다.




공을 계속 주시하는 것은 오래된 격언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항상 가장 기본적인 개념으로 남을 것이다.


이 원칙은 많은 스포츠에서 사실이지만, 골프에서는 특히 잘 나간다.


고개를 숙이고 그네를 탈 때 공 자체에 집중하라.




당신이 방금 읽은 것은 당신의 게임의 많은 측면을 아주 잘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 한번 시도해 보면, 당신은 곧 당신의 게임에서 극적인 향상을 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