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용 카드 고려 중? 여기서 중요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꿀꿀이도시농부 2020. 6. 16. 02:37

본문


신용 카드 고려 중? 여기서 중요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신용카드는 모든 곳의 사람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다.


신용카드를 갖는 것은 문을 열 수 있고, 당신에게 더 높은 수준의 재정적인 위도를 줄 수 있다.


그러나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현명한 의사결정을 대신할 수는 없다.


다음 단락에서 신용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것에 대한 필수적인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오퍼의 구체적인 조건을 검토하십시오.


신용카드에 대한 제안을 수락하기 전에 모든 세부사항을 통지하십시오.


항상 이자율을 알고 있어야 한다.


투자 회수 수준과 시간을 파악하십시오.


유예기간과 추가 요금과 같은 다른 세부 사항들을 포함한 이러한 세부 사항들에 대해 알아보는 것은 여러분이 지불하는 것 앞에서 머무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신용카드로 구매한 모든 항목을 항상 추적하십시오.


원장을 보관하지 않으면 지출 내역을 잃어버리는 것은 간단하다.




자신의 카드를 받을 만한 신용이 없다면 공동 가입자를 찾고 싶을지도 모른다.


공동 서명자는 부모, 형제, 신뢰할 수 있는 친구 또는 이미 신용을 확립한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빚을 갚지 못한다면 당신의 공동 서명인은 그들이 잔액을 책임지도록 하는 성명서에 서명해야 한다.


이것은 신용을 쌓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다.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스스로 정해라.


당신의 카드에 한계가 있다고 해서, 당신이 그것들을 최대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을 알고 매달 카드를 상환함으로써 이자 지불을 피하라.




지갑에 더 많은 돈을 보관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카드 회사에 더 나은 이자율을 요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만약 당신이 오랜 고객이고, 지불 이력이 좋다면, 당신은 더 유리한 비율의 협상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전화를 받는 것이 금리를 올리는데 필요한 전부일지도 모른다.




신용 점수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좋은 학점을 받으려면 적어도 700점을 받아야 한다.


신용회사들이 신뢰도를 정한 바는 바로 이 점이다.


그 점수를 유지하거나 그것에 도달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일하는 것에 당신의 공을 두어라.


신용점수가 최소 700점 이상이면 가장 낮은 금리와 최고의 신용제안을 받게 된다.




기억해야 할 좋은 점은 요금을 부과한 후 즉시 신용카드 결제를 해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대신 명세서를 받는 즉시 잔금을 지불하라.


이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고 예비 대출자들이 당신의 보고서에 접근할 때 당신의 신용을 관리하는 능력을 더 잘 반영한다.




보안 신용을 볼 때 선불 카드를 피하십시오.


이것들은 실제로 큰 신용국에 보고된 것이 아니고 실제로는 변장한 직불카드일 뿐이다.


실제로 이 카드들은 추가 비용과 수수료가 많은 고금리 당좌예금 계좌에 불과하다.


보증금을 걸고 모든 주요 신용 기관에 보고하고 신용 점수를 올릴 적절한 보안 신용 카드를 받으십시오.




신용카드는 많은 이점을 제공하고, 소비 선택권을 늘리며, 소비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생활방식을 열어준다.


제대로 사용하면 아주 좋다.


반면에,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하면, 소비자는 결국 나쁜 신용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 글은 합리적인 신용카드 결정을 하려는 소비자에게 유익함을 증명할 조언으로 가득 차 있다.